teamALIM 행복한성공 이야기

시간 - 인생에 가장 소중한 자산

2017. 8. 31. 07:30 - teamALIM
시간 - 인생에 가장 소중한 자산



1. 시간은 내게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따라서 잠자는 시간이 아니라면 일분 일초를 아껴서 더 나은 방향으로 스스로를 계발하는 데 진력하겠습니다.


2. 앞으로 나는 나태한 생각으로 시간을 조금이라도 낭비하는 것을 죄악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또한 낭비한 시간만큼 미래의 시간을 알뜰하게 사용해서그 잘못을 보상하겠습니다.


3. 뿌린 대로 거둔다는 진리를 가슴에 깊이 새기고, 나 자신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혜택을 줄 수있는 씨앗만을 뿌리겠습니다. 그리고 보상법칙의 결과를 겸허히 기다리겠습니다.


4. 앞으로 나는 시간을 알뜰하게 사용해서 매일 마음의 평화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얻지 못할 때에는 내가 뿌린 씨앗을 다시 살펴보라는 뜻이라 생각하겠습니다.


5. 내 삶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상황이 내가 생각하는 자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원하는 상황에 정신을 집중함으로써 두려움과 실망,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이 내 정신에 들어설 시간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6. 이 땅에서 내게 할당된 시간이 분명하지 않고 유한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어진 시간을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맹세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이 나를 본받아 그들의 시간을 알뜰히 사용하도록 가르치겠습니다.


7. 마지막으로 내게 할당된 시간이 끝나더라도 내 이름이 담긴 기념물을 이 세상에 남기고 싶습니다. 돌로 만든 기념물이 아니라 뭇 사람들의 가슴에 새겨진 기념물, 내가 걸어온 길때문에 이 세상이 조금이라도 나아졌다는 사실을 증명해 줄 기념물을 남기고 싶습니다.


8. 앞으로 죽는 날까지 이 맹세를 매일 반복해서 암송하겠습니다. 이 맹세가 내 성격을 개선해 줄 것이고, 내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어 그들의 삶까지 개선해줄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정보--◆--

1. 바로 지금 다시 시작하라 
https://goo.gl/MFxlvk

2.일에 지쳐있는 당신이 찾아야 할 10가지
https://goo.gl/K58sjE

3. 천운(天運)을 부르는 48가지 방법
https://goo.gl/LuT9kn

4. 상위 1%들의 7가지 핵심마인드
https://goo.gl/N8K7oi

5. 내딸아 이런남자를 만나라
https://goo.gl/YRgczi

6.인생을 즐기는 자기개발 방법 
https://goo.gl/jL9U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