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ALIM 행복한성공 이야기

위대한 여성명언 시리즈2 조앤롤링

2016. 5. 30. 11:30 - teamALIM

위대한 여성명언 시리즈2
조앤롤링 

해리포터 의 작가지요 정부보조금으로 근근히 살던 싱글맘이었던
조앤롤링의 인생역전 명언 입니다. 

세상을 바꾸는데 마법은 필요없다. 
우린 이미 세상을 바꿀 힘을 갖고 있다.
We do not need magic to transform our world. We carry all of the power we need inside ourselves already.
- J. K. 롤링

가장 어두운 순간일지라도 불켜는 것을 기억해내기만 한다면
행복은 찾을 수 있다.
Happiness can be found in even the darkest of times, if only one remembers to turn on the light.

밑바닥은 나의 삶을 다시 세우기 위한 견고한 토대가 되었다.

실패는 삶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해준다. 나는 내게 가장 중요한 작업을 마치는 데에 온 힘을 쏟아부었다 그런견고한 바탕위에서 나는 인생을 재건하기 시작했다. 스스로를 기만하는 일을 그만두고 정말 중요한 일을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