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ALIM 행복한성공 이야기

춘분도 지나고 따뜻한 봄날입니다. 


태양의 후예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전 요즘 태빠 입니다. 일명 태양의 후예 빠순이 ㅎㅎ

송중기 군대다녀와서 너무 멋있어지고 연기도 잘하고 정말 훈남이더군요


거기에다 몸짱까지 너무 멋져요

송혜교는 아직도 예전 전성기시절 미모를 자랑하고 있군요. ~~~











어디서 이런 훈남들에 몸짱남들만 모아놨는지 태양의 후예 연출자가 더 대단해 보이더군요

당장 헬스 등록하러 가야겠어요 ^^










송중기님도 절대 빠지지 않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구요. 

예전 가수조하문씨의 아들도 나온다고 하니

태양의 후예 본방사수 하려구요. ㅎㅎㅎㅎ











이런 꽃미소를 띄고 있는 송중기님 카리스마 연기도 너무 멋있어요

군대다녀와서 상남자가 되었네요 










송혜교 정말 나이먹지않는 여배우중 하나죠

정말 청순해보입니다. 

여자가 봐도 이쁘요 







극본도 색다른것 같은 태양의 후예 

오늘은 자체 홍보글이 되어 버렸네요 ......



즐거운 봄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