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ALIM 행복한성공 이야기





세상을 바꾸는 여성 시리즈 제작해볼까 해요
우리주변에는 참 훌륭한 여성들이 많지요
한국여성파워도 정말 대단한 성과를 거두고 있구요

그래서 세계를 움직인 여성인사들의 성공스토리를 연재할까해요
오늘은 그첫번째인 힐러리 클린턴의 이야기 해볼까요

1. 어려움에 도전하라 
     경쟁을 두려워 마라 

2. 커다란 야망을 품었을 때에야 큰결실을 맺을 수 있다.

3. 좋아하는 것을 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고 
     당신의 꿈에 다가서라

4. 나는 나의 부모,교육,기회를 가졌기에 정말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계속 다른 사람들의 삶을 위해서 살고 싶다.

5.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것을 이뤄내는 것, 
    바로 그것이 정치이고 내가 이뤄야할 과제이다. 

6. 세계의 번영과 평화를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재능이 필요하며,
     여성도 각 분야에서 공통의 이익에 기여한느 변화를 만들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 

7. 심한 고통과 분노의 시간이 있었지만 내인생의 절반을 그와 함께 했습니다. 
    그는 좋은 사람입니다. 어떤일이 있어도 이어질 깊은 끈이 우리사이에 존재함니다. 
    그것은 사랑입니다.